본문 바로가기
SAYEAT

수원까페 어디가지? 고민하지말고 '정지영커피로스터즈' 다녀왔습니다

by 세이에세이 2021. 10. 19.
반응형
SMALL
반응형

수원 카페 어디 가지? 

고민하지 말고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다녀왔습니다

 

 

큰길을 걷다

골목으로 쏙 들어가면 나오는

자그마한 간판 그리고 

오픈과 클로즈 문구가 쓰여있어요

 

요기의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신풍동 신풍로 42

행궁 산책하다 쏙!

 

 

1층은 이렇게 오픈형이에요

카페가 미로처럼

되어있어요

 

딱 들어오자마자

사람이 왜 없지?

 

이랬거든요ㅋㅋㅋ

저만의 어이없는 생각이었답니다

자동 거리두기가 되어있는

카페여서

제 입장에서는 너무 좋았어요

 

저는 따닥따닥

붙어있는 카페를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이쁜 포토존도 있어요!

곳곳에 아기자기한 빈티지 소품으로

볼거리가 많아요!!

저는 커피를 받아

루프탑으로 올라왔어요

 

 

너무 예쁘고

선선한 바람이 솔솔

부는 지금이에요

 

 

제가 너무 분위기만 이야기드린 거 같아요

이곳은 사실 커피맛으로 유명해져서

수원 곳곳에 체인까지

생긴 커피 맛집이랍니다

 

언젠가 수원에서 갈 곳이 없다

소개팅할 일이 있다

여자끼리 여자여자하게 놀고 싶다

 

 

 

요기 추추추추천!

우리는 다음에 만나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