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EAT

속초닭강정은 어디가 맛있나? 속초 중앙시장 중앙닭강정!!!

by 세이에세이 2021. 10. 23.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이번에 속초에 있는

중앙 닭강정

포장해서 먹어보았습니다!!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033-632-3511

 

사실 저는 속초에서

만석 닭강정만

먹어본 사람인데

 

만석 닭강정을 처음 먹을 땐

맛있었는데

서울에 살면서 백화점에

입점이 돼 있는 것을 보고

너무 기뻐하면

사 먹었는데

 

그때 사실 실망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그다음부터는

닭강정을 찾아 먹지 않았는데

친구가 이곳이 맛있다는

이야기를 해서

나름 큰 마음을 먹고

기대 없이 가게 되었습니다

 

 

 

저는 중앙 닭강정을 처음

들어봤는데

 

만석 닭강정만큼

큰 곳이더라고요

저도 긴 줄에 합류해서

기다리면서

무엇을 살까

메뉴판을 보았답니다

 

만석은 청양고추가 킬포인 것처럼

중앙 닭강정도

청양고추가 숭덩숭덩

 

 

저는 매콤한 것을 좋아해서

매콤 맛으로 

뼈닭강정으로

하려고 했는데

순살만 있다고 해서

순살로 시켰어요!

 

신기한 것이

순살보다 뼈가

더 인기쟁이라는 것

 

 

앞에 포장이 짝 되어 있어서

주문한 닭강정으로

계산하고 가져가고

계산하고 가져가고

그래서 줄이 쑥쑥 줄어서

금세 살 수 있었어요!

 

 

비주얼 어때요?

너무 좋지요?

 

매콤 매콤 할 거라

생각했는데

저의 입맛에는

달달했다는ㅋㅋㅋㅋ

그런데

퍽퍽하지 않고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청양고추 때문인지

달달하게 안 매운데

콧물이 흐믈흐믈ㅋㅋ

그런 느낌

저는 확실히

만석 닭강정이랑

자꾸 비교해서 미안하지만

맛있어서 좋았어요!

 

다음 속초를 간다면 사 먹을 것이냐?

당근 빠따루!!!!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