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BEAUTY

셀프 제모기 구매 효과 [ 가정용제모기 추천 ]

by 세이에세이 2020. 12. 24.
반응형
SMALL
반응형

셀프 제모기 구매 효과 [ 가정용 제모기 추천 ]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조용한 이브를 보내고 계실 텐데

오늘은 제가 그동안 사용 중인 레이저 기계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모님이 굵은 편이 아니었는데

어릴 적 아빠 면도기로 장난으로 밀었던 모님은 그다음부터는

굵은 모님으로 바뀌더니 그때부터 지속적으로 밀게 되었습니다ㅜㅠ

쿠팡검색 제모레이저 4위 트리아 플러스 4X 레이저 제모기 그린 - 343,510원

그다음부터는 종아리에 상처도 생기고

인그로운 헤어가 돼 더 지저분해졌답니다ㅜㅠ

 

그래서 그다음부터는 매번 피부과에서 겨드랑이와 종아리

제모 시술을 받아서 관리를 했더니 조금 나아졌어요

하지만 반영구적이라 그런 건진 모르겠는데

지속적으로 시술을 해야 돼서 은근히 비용이 많이 나가더라고요ㅠㅜ

쿠팡검색 제모레이저 3위 브라운 실크 엑스퍼트 프로 파이브 IPL 제모 의료기기 - 369,000원

겨드랑이 1회 1만 5천 원

종아리 5회 25만 원 (무릎 추가 3만 원)까지 

 

1년에 10회 정도 받더라고요 그래서 계산을 해봤더니

겨 드라이 10회 15만 원

종아리+무릎 10회 56만 원

가격만 71만 원.....ㅎㄷㄷ

사실 부가세는 포함하지 않았답니다....

쿠팡검색 제모레이저 2위 이오시카 IPL 레이저 제모기 50K - 96,850원

그래서 고민 중 저는 결심을 했답니다.

제모 시술을 꾸준히 해서 그런지 요즘은 드문드문 나서 

홈케어로 제모를 해야겠다!!

 

그다음부터 수소문으로 좋다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쿠팡검색 제모레이저 1위 라피타 IPL 09 레이저 제모기 - 99,000원

바로 현재 쿠팡에서 1위를 하고 있는 라피타 제품입니다!

이 제품으로 저는 고민 끝이 구매를 하였습니다

1년에 제모에 71만 원을 투자하고 싶지 않은 마음도 있지만 

일단 병원에 가는 것이 너무 귀찮은 것도 있답니다..

2020년 이후에 구매한 저는 5년 무상 a/s가 된다는 것을 보고

사실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기계 욕심은 많으나 잘 고장 내는 마이너스 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

이 문구가 저를 안심하게 하더라고요!

 

생각보다 작아서 저는 놀랬어요

심플하게 들어있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이 작은 아이가 무려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아이입니다

한국의료기기 안전 정보원에서 제모 의료기기로 인증을 받았답니다.

 

손에 듬직하게 들어온 이 기계로 저의 모님들을 모두 킬하고 싶었습니다.

너무 마음에 들지요?

20만회 조사 XENON LAMP 카트리지가 탑재되어 있어 오래오래 사용 가능하고요!

효과는 당연히 있고요!

저는 너무 했는데 다음날 살이 조금 아리다고 해야 하나?

그런데 다음날 되니 없어지는 통증이었어요

5단계로 세기를 조절할 수 있으니 본인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고요

저는 적은 세기로 자주 할 생각을 하고 있어요

구성품은 이렇게 4개로 이루어져 있어요

본체에 원래 카트리지가 부착되어 있고 

그다음은 폭이 좁은 카트리지가 부착되어 있어요

그리고 가운데 투명 케이스에 들어 있는 것은 스킨케어 카트리지라고 하는데 아직 사용은 안 해봤어요

피부질환용이라고 하는 것 보면 미백용이지 않을까 하는 설레는 마음만 있답니다

 

  

보이는 것과 같이 일단 소음이 좀 있어요 

그리고 광선이 조금 세서 지속하면 눈이 아플 수 있다고 해서

저는 선글라스를 끼고 하는데

저는 괜찮다 생각했답니다.

 

여러분들도 생각하실 거예요

일 년에 71만 원 쓰는 것보단 집에서 하는 게 낫지 않을까

그런데 효과가 없으면 어떡하지?

효과는 분명히 있으니 그건 걱정 안 하셔도 되시고

내가 조금 부지런하면 되니 우리의 이쁨을 위해 조금 더 저렴하게 그리고 부지런해지자는 의미

크리스마스이브날 나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어떻까요?

메리 크리스마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