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EAT

논현역 가성비 탑오브탑 쌈밥맛집 ' 24시 무한쌈밥집' 다녀왔습니다

by 세이에세이 2021. 11. 9.
반응형
SMALL
반응형

논현역 가성비

탑 오브 탑 쌈밥 맛집

24시 무한 쌈밥집

아시죠?

생각보다 강남에

맛있는 한식집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있어도 정말 비싸다는....

그래서 가성비 좋은 쌈밥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쌈을 와구와구 먹어도

눈치가 보이지 않고

원 없이 먹을 수 있는 곳

 

 

바로

24시 무한 쌈밥집

입니다

 

02-3444-6920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93길 23-10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연중무휴

코로나로 시간은 확인 바랍니다

위치는 논현역 6번출구에서

제일 가깝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보입니다

저희는 저녁시간 즈음 갔는데

손님이 빠지는 중이었어요

그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저는

대패 삼겹 쌈밥정식 2인분

해물 쌈장 1개

이렇게 시켰습니다

 

 

많은 반찬들이 보이시죠?

쌈도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고

먹어보기 힘든 쌈도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남은 재료는

다시 사용하지 않는다는 이야기와

반찬과 김치도 직접 만든다는 하는데

 

정말 그런 것이

맛이 좋아요!

인테리어나 전체적인 분위기는

오래돼서 좀 비위생적일까

 

걱정하긴 했는데

저는 정말 그런 느낌은 전혀 없었고

쌈도 깨끗했어요!

 

 

이 보드판 너무 갖고 싶었던...

1인입니다

혼자 살다 보니

더 이런 집밥 채소 나물

이런 것들이

당겨요...

 

 

요기는 물은 종이컵에 주시고

된장찌개랑 기본 뚝배기 쌈장은 나오고

갈색 소스에 대패삼겹살을 담가

구워 먹는 방법이에요

 

 

보시는 것처럼

먹음직스러움의 극치...

둘이서 대패삼겹살 부시고

왔답니다

 

너무 맛있고

쌈 싸서 와구와구 먹고 싶을 때

제일 먼저 생각나는

가성비 식당으로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해물 쌈장입니다

 

 

 

베리베리굳굳

꼭 한번 들리기!!

반응형
LIST